미팩토리
미팩토리 돼지 마스코트


제목

[FAQ] 배송 / 반품 / 교환 관련 문의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12-08

조회 34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배송 / 반품 / 교환 문의]


Q. '배송준비중' 단계인데 취소 가능한가요?


배송 전 상품 변경 및 주문 취소는 '배송준비중' 단계부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/변경이 불가하여

고객센터 및 게시판으로 요청주시면 발송되지 않은 건에 한하여 (낮 10시 이전 요청건에 한하여)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.


상품 변경 및 취소 문의는 영업일 기준 낮 10시 이전까지 요청해 주셔야 반영되며,

1. 카카오톡 > 플러스친구 > 미팩토리 검색 > 친구 추가 카톡 문의

2. 미팩토리 고객센터 (1661-0819)로 전화 주시면

빠르고 친절하게 도움 드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Q. 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평일(주말/공휴일 제외12시 이전 결제건에 한하여 당일발송되며,

보통 1~2영업일 후 수령하실수 있습니다.


(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)

택배사: 한진택배 (1588-0011)

 


Q. 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

단순변심 반품의 경우상품 수령 후 7일이내에 청약철회(교환/반품)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 

왕복배송비(5,000부담해주시면 최초 결제금액 전체환불 도와드릴 예정입니다 

미개봉 상태에서 가능하며구성품 중 일부가 없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처음 받아보신 그대로의 상태로 반송 부탁드립니다.



Q. 반품 / 교환 처리 소요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
물류센터에 상품 도착 후평균 1~3일이내 교환/반품 처리됩니다.



Q. 제품이 불량이에요어떻게 반송해야 되나요?


제품 불량의 경우배송비는 미팩토리에서 부담합니다.

택배비 동봉없이 한진택배 (1588-0011)  착불로 반송하되

CS센터(1661-0819) / 고객센터 게시판을 통해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Q. 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의 경우추가 배송비가 있나요?


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의 경우 4,000원의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.



Q. 주문을 따로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

결제시간이 비슷하며, 수령인정보(성함,주소,연락처)가 같을 경우 묶음배송 됩니다.



Q. 입금한지 2 ~ 3일이 지났는데 상품이 오지 않고 있어요!


관할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.


*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이 상이하여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으니,

문자 정보(성함,연락처)와 입금날짜와 금액입금자 성함을 확인후CS센터(1661-0819)로 연락주시면신속히 확인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  • 맨 위로

최근 본 제품

최근 본 상품 닫기

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팝업 닫기 풍성한 회원혜택
  • cs center

    1661-0819

    OPEN AM 10:00~PM 6:00 LUNCH PM 1:00~PM 2:00 SAT,SUN, HOLIDAY OFF

    업무시간 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BANK INFO

    기업은행 348-058402-04-019
  • Alliance and export

    제휴 및 수출에 관련된 문의를 받습니다.

  • follow us